한국문화방송 LOGO

[문화]어린이 뮤지컬 ‘안녕, 도깨비’ 공연

2024.03.19 15:36

짧은주소

본문

우리 도깨비들의 이야기가 찾아온다!

 

0318 어린이 뮤지컬 ‘안녕  도깨비’ 공연.jpg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문화예술을 꾸준히 접하면서감수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받고, 문화예술에 대한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진행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어린이 판타지 뮤지컬 안녕, 도깨비가 다가오는 322() 오전 1030, 오후 130, 23() 오전 11시 총 3회에 걸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안녕, 도깨비500년 만에 세상에 나온 도깨비 4인방이 현대의 흥이 가족과 만나게 되고 발생하는 사건사고를 해결하고 극복하는내용으로, 구전되어 내려오는 우리 설화 속의 도깨비를 아이들이 접하기 쉽게 표현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뮤지컬 안녕, 도깨비는 음악과 배우뿐만 아니라 인형을 다양한 장르와 방법으로 활용함으로써 인형극만의 자유로운 표현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인형극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요즘은 다소 접하기 어려운 옛이야기 속의 도깨비를, 인형을 통해 보다 친근하고 익살스럽게 표현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며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이번 안녕, 도깨비이외에도 6월 어린이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등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볼 수 있는 공연을준비 중이다.

어린이 공연 활성화를 위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키즈FunFun 시리즈기획공연 안녕, 도깨비는 전석 1만 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news.kmbs@gmail.com

좋은 기자는 세상을 아름답게 합니다.

주.한국문화방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