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방송 LOGO

Total 39건 1 페이지
안동시의회 문화복지정책연구회, 비교견학 실시

 「스마트·무장애 관광도시」 우수사례, 인천·안산시 방문   (안동시의회 제공)     안동시의회 문화복지정책연구회(이하‘연구회’)는 지난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3일간 의정능력 함양과 정책대안 모색을 위해 타 …

어린이 뮤지컬 ‘안녕, 도깨비’ 공연

우리 도깨비들의 이야기가 찾아온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문화예술을 꾸준히 접하면서감수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받고, 문화예술에 대한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진행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어…

안동시, 경북 시군 최초 국가유공자 우선 주차구역 설치

- 안동시, 선도적 조례 제정   - 안동시청, 공영주차장, 충혼탑 12면 설치·운영         (안동시 제공)       안동시(시장 권기창)는 국…

안동시, 풍성한 봄축제로 도시를 물들인다

봄을 느끼게 하는 벚꽃, 안동 전통놀이 주제로 한 축제 열려         (안동시 제공)     만물이 움트는 봄, 안동시의 축제는 안동벚꽃축제부터 시작된다.   3월 27일부터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브런치 콘서트 진행

 피카소 앙상블의 봄 그리고 클래식   (안동시 제공)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월 둘째 수요일 오전 특색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통해 지역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상설 기획공연인 브런치 콘서트를진행한다. 2월까지의 무대 정비를…

나 죽으면 내 카톡 어떡하지?자식·친구가 대신 관리한다.

대리인 지정해 두기 기능 업데이트  통신사증빙서류·신분증 사본 없이도  추모 프로필 전환절차 간소화 방점  생전 마지막 편지도 남길 수 있어     카카오톡에서 고인을 추모할 수 있는 ‘추모 프로필’ 기능이 업그레…

안동시의회 문화복지정책연구회 개최

"안동 맞춤형 관광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안동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문화복지정책연구회(회장 우창하)는 29일 의회청사 2층 회의실에서 「안동 맞춤형 관광정책에 관한 연구」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우창…

안동시 『제야의 종 타종행사』 시행

- 2024년 갑진년 더 높은 도약 위한 시민화합의 장 -       안동시가 오는 31일(일) 웅부공원 시민의 종각에서 2023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하기 위해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시행…

짜장면vs짬뽕… 그나마 건강에 나은 건?

다이어트 시 짬뽕 당뇨병·심혈관질환·고콜레스테롤 혈증을 앓는 사람이라면 짜장면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중식 대표 메뉴, 짜장면 vs 짬뽕: 어느 것이 더 건강한 선택일까    짜장면과 짬뽕은 한…

물길스테이'로 드라마틱한 안동관광두레 사업 4단계 진행

안동포 체험 등 주변관광자원을 활용한 감성 한옥스테이 안동시는 최근에 "물길스테이"라는 새로운 한옥스테이 숙소를 개장하며 안동 지역 관광의 활력을 더욱 키웠다. 이 숙소는 지역 특색을 살린 차별화된 감성 체험을 제공하며, 주변의 다양한…

꿈을 현실로 만든 이정후의 성공 습관' 두 가지.

최근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와 계약한 '이정후'  6년 연봉 총액이 1억 1300만 달러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 중 연봉이 가장 높다. 그 이면에는 그의 '이런' 노력이 있었다. 먼저 그는 스스로를 과대, 과소평가하지 않았다. 자신의 능력 대비 너무 높지도 …

"세계탈문화예술연맹, 유네스코 비정부기구(NGO)로 재인가 획득"

 세계탈문화예술연맹, 국제 문화 및 예술 활동에서의 역할 강화를 위해 유네스코 비정부기구(NGO)로 재인가를 받다.   (=안동시 제공)   /이준호 기자 news.kmbs@gmail.com 좋은 기자는 세상을 아름답게 …

안동시, 中 산시성 시안시 대표단과 국제교류협력 강화

"안동시장, 중국 산시성 시안시 대표단과 환담, 교류 강화 기대"  안동시와 시안시, 문화·관광·인문 분야 간담회 개최로 협력 방안 논의   안동시와 중국 산시성 시안시가 자매결연을 맺은 후 첫 방문을 통해 긴밀한 교류와 협력을 강조했다. 18일…

'필하모닉스 내한' 안동 공연

"베를린 필과 빈 필, 세계적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조화! 안동에서의 특별한 연주를 기대하다" (=안동시 제공)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안동시민들의 폭넓은 문화생활 향유를 위하여 오는 21일 오후 7시 30…

안동시, 2023년 제2회 주민자치 박람회 성공 개최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자치위원과 시민 400여 명이 참석 (=안동시 제공)   주민자치박람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안동시 주민자치협의회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24개 전 읍면동에서 한 해 동안의 주민자치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지역 사회…